<싱글라이더>안정된 직장과 반듯한 가족, 나름 성공한 인생이라 생각하며 살아온 증권회사 지점장 재훈. 어느 날 부실채권 사건으로 모든 것을 잃게 되자 가족이 있는 호주로 떠나게 된다.. 그러나 다른 삶을 준비하는 아내의 모습에 선뜻 다가가지 못하고 돌연 자취를 감추는데...

어느날 갑자기 모든 것을 잃게된 한남자의 충겨격적인 이야기, 영화 <싱글라이더>.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느낌의 감성드라마로 이병헌 공효진 등 배우진들의 열연과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탄탄한 각본속 놀라운 반전이 기대되는 미스테리멜로 ‘싱글라이더’입니다.

<조작된 도시>

게임 세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권유’.어느날 PC방에서 우연히 휴대폰을 찾아 달라는 낯선 여자의 전화를 받게 되고 영문도 모른 채 그녀를 살해한 범인으로 몰리게 되는데.. 

3분 16초만에 살인자가 된 한 게이머의 범죄액션활극 <조작된 도시>.

영화는 기존 범죄물들이 갖는 잔인함이 아닌 경쾌하고 밝은 느낌의 전개를 통해 새로운 감성을 전하는데요. 게임과 현실 사이를 오가는 상상력의 발현이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며 화려하고 시원한 범죄 액션의 신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 됩니다.

3. <연극_제인 에어>

19세기 영국, 보수적인 사회분위기 속에서 자유를 갈망했던 한여인의 이야기, <NT Live _ 제인 에어>. 2월 19일부터 25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되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할인혜택과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 <콘서트_ 2017 조항조&장윤정 전국투어 신년콘서트 >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조항조의 아주 특별한 만남, 2017 조항조‧장윤정 신년콘서트. 2월 11일부터 진주, 안산, 군산 등지에서 펼쳐집니다.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할인혜택과 공연장에는 장애인 휠체어석과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집:최원미/녹음:이명하>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