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 2017년 지역맞춤형 신규일자리 개발사업 수행기관 공모

한국장애인개발원이 ‘2017년 지역맞춤형 신규일자리 개발사업’ 수행기관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의 자원, 장애인구, 수요자 욕구 등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진해장애인복지관과 ‘공공자전거 세척직무’를 발굴한 바 있다.

신청기간은다음달 14일까지이며, 대상기관은 중증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장애인복지관, 장애인복지단체 및 장애인 일자리 사업 수행경험이 있는 지역사회복지관이나 정신보건센터, 사회복귀시설이다.

선정절차는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다음달 중 최종 수행기관을 발표한다. 수행기관으로 선정되면 오는 5월~8월까지 인건비 및 운영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업 수행기관은 e나라도움(gosims.go.kr)에서 공모 신청을 한 뒤, 전자우편(kimdo333@koddi.or.kr)으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공문,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사업자등록증 및 고유번호증 사본 각 1부씩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자리개발팀(02-3433-07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