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부활자>

억울한 죽음 뒤 복수를 위해 살아 돌아온 자 세상은 그들을 희생부활자라 부른다. 7년 전, 오토바이 강도 사건으로 살해당했던 엄마가 집으로 돌아왔다는 전화를 받은 검사 진홍.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충격도 잠시, 엄마 명숙이 진홍을 공격한다. 전 세계 89번째이자 국내 첫 번째로 판명된 희생부활사건! 국정원은 모든 목격자와 언론을 통제하려 들고, 신고를 받은 경찰은 진홍을 명숙 사건의 진범으로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에 진홍은 스스로 엄마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혀내려 하는데…

7년전 아들에게 전세금을 전해주려다 강도에게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한 엄마가 죽음에서 다시 되돌아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희생부활자>. 부활이라는 신서한 소재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데요. 상상의 한계를 벗어난 색다른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연극_엠 . 버터플라이>

1986년, 국가 기밀 유출 혐의로 법정에선 전 프랑스 영사의 충격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그린 뮤지컬 <엠 . 버터플라이>. 프랑스 외교관과 중국배우의 세기의 러브스토리와 그 안에 있던 충격적인 사실을 그리고 있는데요. 오는 12월 3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콘서트_조성모&박미경 THE 감동콘서트>

국민가수 조성모의 잔잔한 발라드와 파워풀한 박미경의 파워풀한 보컬로 만들어진 감동콘서트가 팬들을 찾아옵니다. 오는 11월 11일 양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1층에서 공연되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연장에는 휠체어석과 장애인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